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19 대비 뿌리는 소독제 '안심살균수' 후기ㅎㅎ

코로나19 때문에 그렇게 좋아하는 방탈출 카페나 보드게임 카페도 못 간지 너무 오래된 요즘..

밖에 나가는 건 당연히 걱정되고,

손을 열심히 닦는다 해도 내 옷 어디에 바이러스가 묻어 있는지 모르니 더 긴장하게 됐다아아아..

요전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물건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는지 아직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다는 기사를 봤는데, 보통 2,3시간이면 전염력을 상실하는 다른 바이러스와 달리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며칠까지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한다ㅠㅠ

옷에 바이러스가 그대로 묻어있으면 깨끗이 씻어 봤자 무슨 소용이겠냐는 생각에 뿌리는 소독제를 구매하기로 했다!

 

그렇게 구매하게 된 상품! 안심살균수라는 제품이고, 쿠팡에서 주문했다ㅎㅎ

내 돈 주고 내가 샀당 하하

 

의외로 뿌리는 소독제가 많이 판매되고 있지 않아서 적당한 상품을 찾기가 어려웠다.ㅠㅠ

그러다 이 제품을 발견했는데,

우선 가격!

310ml에 만원대다 보니 비싸보일 수 있고, 실제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긴 한데

내가 봤던 다른 제품들보다는 저렴했다!

무엇보다 호흡기에 닿게 되니 성분을 고려했는데, 단순 에탄올 혹은 알코올이 아니었다.

곡물을 발효해 만든 천연 발효 주정을 사용했다구 한다!

식품 소독에도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에 더 신뢰가 갔던 것 같다.

 

 

 

배송은, 

3월 7일 토요일에 주문해서 3월 10일 화요일에 도착했다. 주말 끼고 이틀 정도!

원래 3월 11일 수요일 도착 예정이라고 했고, 워낙 마스크 소독제 대란이 일어난 때다 보니

다른 일반 택배에 비해 늦게 배송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일찍 왔다.

예상보다 빠르게 배송돼서 만족스러웠다!!ㅎㅎ

포장은 이렇게 돼서 온다! 깔끔한 패키지

새지 않고 멀쩡하게 잘 왔다!

패키지엔 이렇게 사용방법, 성분도 자세히 쓰여있다.

실제로는 이렇게 생겼다. 생각보다 작지 않아서 좋당

저걸 확대하면 요런 내용이다. 이렇게 다양한 소독이 가능해요^.^ 라고 친절히 설명되어 있다.

이게 ON/OFF 버튼이다. ON 쪽에서 저 버튼을 누르면 분사되고 OFF 쪽에서 누르면 고정된다!

용기에 신경을 쓴 것 같아서 좋았다. 

 

뿌렸을 때는 소주 냄새가 확 나다가 금방 날아간다!

난 아 얘가 소독의 기능을 하는구나.. 싶어서 오히려 안심됐던 냄새ㅋㅋ

 

아래 동영상은 분사력 체크!

분사력도 꽤 괜찮다. 만족만족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제발 이 친구가 소독을 잘 해줘서 나와 우리 가족을 코로나로부터 지켜줬음 좋겠다..ㅎㅎ

이제 외출할 일 있으면 저거 들고다니면서 열심히 뿌릴 예정!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