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

노원 <홈즈앤루팡 보드게임 카페> 추천!

노원 홈즈앤루팡 보드게임 카페

방문일 2020/01/31

홈즈앤루팡 보드게임카페 입구!

자주 놀러가는 노원에 못 보던 보드게임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무려 룸으로 된 보드게임 카페!

같이 간 사람들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고 재밌게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인테리어가 아주 예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거기서 300분을 있다 나왔는데

계산해주시는 분이 여기서 300분을 있다 가신 분은 없었다고ㅋㅋㅋㅋ 아주 놀라하시던 기억이 있어요.

재밌고 좋은 기억이었답니당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셜록 홈즈가 되어 베이커가에 온 느낌.. 입구부터 예쁘더라는..ㅠㅠ

방 인테리어도 장난 아니었어요. 이 아늑한 인테리어 보이세요..?

여기는 한국인가 베이커가인가
딱 봐도 너무 따똣해 보이는 룸들..ㅠㅠ
좌식 좌석 내부!! 딱 봐도 아늑하죠!

방이 아주 포근했어요.

좌식 좌석의 경우, 바닥까지 커튼이 완전히 쳐져서 확실하게 외부와 분리되더라구요!

여기는 인테리어 때문에라도 오셔야 합니다.(੭♡ڡ♡)੭

 

단, 아주 오랜 시간동안 보드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사실 다른 보드게임카페를 추천해요.

왜냐?

 

 

가격!

성인은 1인 1시간 2700원, 청소년은 1시간 2000원(평일)인데

정액제가 없어요..(ㅠAㅠ)

보드게임카페 자주 가시는 분들에겐 아주 중요한 지점이죵..

 

정액제 없는 보드게임카페는 처음 보기는 했는데 인테리어를 보니 수긍이 갔어요!

사람들이 나오지를 않으려고 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중간 일정으로 일행과 오붓하게 놀다 가고싶다?

그러면 강추드립니당 ㅎㅎ

 

게임 종류는 500여 종으로, 꽤 많은 편이었어요!

이런 찬장이 하나 더 있었어요!

디피도 깔끔하게 돼있어서 좋았구요.

 

서비스도 좋은 편이었는데, 기본적으로 방 안에 있는 태블릿 pc에서 영상으로 게임 설명을 볼 수 있어요!

만약 영상 설명이 없다면 방 안에 있는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아쉬웠던 부분은 영상에는 없는 게임 룰 설명을 부탁드렸는데

지금 그 게임을 설명할 수 있는 직원이 없어서 설명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이외에는 직원분들이 유쾌하고 재밌으셔서 좋았어요ㅋㅋ

 

메뉴

출처 :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노원점 네이버 지도 검색

 

보시다시피 이런저런 간식거리가 많았어요!

와플같이 배를 채울 수 있는 디저트류도 있어서 배고프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ෆ`꒳´ෆ)

 

무엇보다 제가 달달구리를 사랑하는데

여기 카페모카가 초콜릿 맛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거의 초콜릿 음료 급이었으니 참고하세요ㅎㅎㅎ

 

영업 시간

평일 11:30~01:00

금요일 11:30~02:00

토요일 11:30~02:00

일요일 11:30~01:00

 

주말을 겨냥한 센스있는 시간배치도 아주 좋아요 키키

 

위치

노원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여요!

 

결론적으로!

연인, 친구들, 가족들과 편안한 장소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하실 때

노원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추천드려요!♪ ٩( ´ω` )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