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

수유 <아발론 보드게임 카페> 추천!

수유 <아발론 보드게임 카페>

방문일 2019/08/20

아발론 보드게임 카페 입구!

거의 반년만에 만난 친구들과 수유역 보드게임 카페를 방문했어요. 

보드게임 카페를 검색해봤더니 못 보던 가게가 생겼는데, 깔끔하고 괜찮아보여서 방문해봤답니당.

도블, 블리츠, 우노, 스컬킹, 루미큐브 등 재밌는 보드게임을 잔뜩 해서 넘 즐거웠던 이 날!(ෆ`꒳´ෆ)

특히 단어연상게임인 블리츠를 처음 해봤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기회되면 블리츠 후기도 남겨보고 싶어요.ㅎㅎ


생긴지 반년도 안된 새 카페예요.

(2019년 3월달에 개업하셨다고!)

새 가게인만큼 가게가 깔끔했어요.

 

게임 종류는 500여종으로 꽤 많은 편이고요!

한 면을 꽉 채우고 있어요.

 

마감시간대에 찍어서 사람이 없네요.ㅎㅎ

가격, 메뉴

 

아발론 보드게임 카페 이용 안내
아발론 보드게임 카페 메뉴

이용 가격도 합리적인 편!

 

 

이용 안내 사진 우측 하단을 보시면

탁자 자체에 컵홀더가 있어요.

컵홀더 있는 탁자/없는 탁자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는데,

정신없이 플레이하다 음료 쏟는 걸 확실하게 방지해주는 꿀템이라 컵홀더 있는 자리 추천해요.ヽ(๑╹◡╹๑)ノ

 

음료 사진은 못 찍었는데,

음료도 퀄리티 괜찮았어요!

 

평일 정액제는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사장님께서 현금 따로 받기 귀찮으시다고(ㅋㅋㅋ)

카드로도 정액제 결제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2019. 08. 20 기준으로 추후 바뀔 수 있습니다!)

 

맛있는 과자가 잔뜩 있는 과자장!

또 보통 보드게임카페들 홈X볼, 버X링 같은 과자들만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 과자들도 맛있긴 한데, 왜인지 모르겠는데 가 본 카페마다 그랬더라는..

여기는 그 과자들 외에도 과자가 다양해서 좋았답니당.(੭♡ڡ♡)੭

 

친구를 초대하면 평일 무제한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화장실은 상가 내 화장실을 쓰는데요,

비밀번호로 잠겨 있어 상가 내 입주한 가게들만 사용 가능해 관리가 잘 되는 편인 것 같았습니당!

 

또한 상가 내 엘리베이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영업 시간

평일 14:00~24:00

금요일 14:00~01:00

토요일 12:00~01:00

일요일 12:00~24:00

 

영업 시간도 길어서 좋았어요.ㅎㅎ

 

위치

 

결론적으로 보드게임 개수, 가격, 가게 인테리어, 서비스 측면 모두

정말 괜찮았던 카페라 추천드려요!

조만간 재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플레이 사진 추가합니당 ♪ ٩( ´ω` )و ♪

 

스컬킹 플레이 사진!

♥스컬킹 짱잼♥

안해보셨다면 강추드려용.

 

루미큐브 플레이 사진!

다빈치 코드, 할리갈리와 함께 국민게임인 듯한 루미큐브.

루미큐브도 역시 재밌었어요!(⑅*´◡`)


이상 수유 보드게임 카페 아발론 후기였습니다! ٩(ˊᗜˋ*)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