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평택 방탈출] 마스터키 평택점 - <대탈출 2>

마스터키 평택점

<대탈출 2>

2인(40회 이상 1인, 5회 이상 1인)

1분 남기고 성공

힌트 3회 사용

 

마스터키 평택점 - 대탈출2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지역에서 해 본 방탈출!

평택에 무려 >>마스터키<<가 새로 생겼다 해서,

마스터키라니 믿을 수 있겠다! 해서 룰루랄라 갔답니다.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이 지점 자체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라서 그런가,,

약간 미숙한 느낌이 들었어요! 

지금은 보완이 됐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마스터키라 평타는 쳤답니당.)

 

 

이게 아주 쉬운 테마는 아닌데,,

처음 들어갔을 때는 근자감으로 느긋하게 해도

성공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거예요.

결국 완전 아슬아슬하게 1분 남기고 성공했어요.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풀고 나올 수 있는

고런 테마는 아니었어요!

 

인상깊었던 건 군인 할인이 있더라구요.

(외박증, 휴가증 필요)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이 있었는데

2천원 추가 할인 이벤트도 있어요!

매일 바뀌는데, 제가 간 날에는 염색한 사람 추가 할인이 있었어용.

이런거 너무조아요 ㅎㅎㅎヽ(๑╹◡╹๑)ノ

 

 

▷ 마스터키 평택점은?

 

로비가 넓지 않고 아기자기합니다. 

테이블은 보드를 꾸미는 분들을 위한 곳인 듯하고, 

테마도 3개 정도로 대기 인원이 몰리면 앉아 있기

힘드실 수 있어요.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합니다!

엘리베이터 O

-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내부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 성공하면 사진을 인쇄해 주셨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2020년 4월 20일) 이런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대탈출2 성공!


▷ 난이도 -> ★★☆☆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뻘짓만 많이 안 하시면 잘 나오실 수 있을거예요!!

노가다 문제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못 풀고 답을 알게 된 문제가 하나 있는데, 그건 노가다

문제였을지,, 모르겠네요 푸는 법 여쭤봤어야 했는데

까먹고 못여쭤봐서 ㅋㅋㅋㅋ)

저희는 에이 설마 노가다겠어? 라고 생각하면서도 

도저히 모르겠어서 노가다를 한 문제가 있었거든요.

노가다 아니었습니다,,ㅎㅎ

문제 푸는 맛이 있는 방입니다~

 

방문 당시에 직원분이 일하신지 얼마 안되셔서 그런지

A단계에 대해 질문했다면 실수로 B단계 풀이법을

알려주시면서 A단계 답을 알게 되는 상황이 있었어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는데, 거기다 풀고 보니 이 답이 ```

음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말은 줄일게요!

여러모로 당황스러운 상황이었는데 지금쯤

보완이 됐으면 좋겠어요.

 

 

▷ 전체적인 연출 -> ★★

탈옥 테마인데,,, 사무실 탈출이라고 해도 크게 다를 것

같지는 않아요. 아주 흥미진진한 탈옥 테마를 기대하시면

좀 아쉬우실 수 있어요.

자물쇠랑 자물쇠가 달린 곳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플레이 이후 정리하시는 직원 분들을 위한 것 같았어요.

붙어있는 것 자체는 괜찮지만

처음에 이게 붙어있다고 설명을 해주지 않으셔서

힌트인줄 알구 뭐지,, 이러구ㅠㅠㅠ

뭔가 몰입이 깨지더라구요 ㅋㅋ큐ㅠ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몰입 깨뜨리지 말고

플레이하실 수 있으셨으면 합니다!

 

▷ 인원수 -> 2-4인 추천

크게 공간이 부족한 공간도, 병풍 구간도 없어서

4인까지 추천합니다.

혼방도 가능할 듯 합니당!!

 

▷ 규모 -> ★☆☆

평균적인 방탈출 느낌??

그렇게 작지 않고 적당한 규모.

 

▷ 활동성 -> ★☆☆

활동성이 약~간 있는 구간이 있는데, 치마를 입어도

아주 불편하실 것 같지는 않아요.

저도 원피스 입고 했는데 괜찮았어요!

 

▷ 공포도 -> ☆☆

딱히 어두워지는 구간도 없고 무섭지 않았어요!

 

▷ 자물쇠 : 장치 -> 7 : 3

자물쇠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방입니다.

저는 장치를 좋아하긴 하지만 자물쇠 방도

매력이 있으니까요ㅎㅎ

헐 장치없어 구려!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ㅋㅋ

 

▷ 인테리어 -> ★★

새로 오픈한 곳이라 노후화된 느낌 없고 깔끔합니다.

그런데 인테리어가 좀 휑한 것 같았어요.ㅠㅠ

서울이스케이프룸 알카트라즈 감옥 탈출도 탈옥 테만데,

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탈옥 테마의

거의 최고봉일 거예요. 

이걸 경험해봐서 그런가 아쉬운 느낌이 좀 있었던 것

같기도.. 

후반부로 갈수록 이런 느낌이 덜해지긴 하지만 

빼어난 인테리어가 아니긴 합니다.

 

▷ 스토리 -> ★★

저는 스토리는 잘 신경쓰지 않고 하는 사람이라서 ㅋㅋㅋ

지문보면 힌트만 후딱후딱 찾으려고 한답니당 하하

그래도 지문 곳곳에서 스토리 흐름을

잘 보여주려고 한 게 느껴지고 

문제와 연관되기도 하면서 꽤 재밌었어용!

지금 이 감옥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야,,?를 생각

하는 마음으로 플레이해보시는 거 추천!!

 

▷ 청각 장애, 지체 장애(휠체어 사용), 색맹/색약 관련

- 힌트가 인터폰을 통해 제공되고, 문제풀이에

소리를 쓰는 구간이 있어 비청각장애인 동반을 추천합니다.

- 휠체어 진입이 불가한 구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색맹, 색약 분이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용시 참고 바랍니당!!

 

 

 

▷ 총평 : ★★★☆ B

평택에서 방탈출을 찾으신다면

그래도 마스터키가 좋은 것 같아요.

강추하는 테마는 아니지만 현재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도 하구, 마스터키답게 노후화된 인테리어,

이상한 문제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으니까요!

이외에 다른 지점의 인기 있는 테마들도 모아져 있구,

계속 새 테마가  나오고 있어서 다음에

다른 테마도 해 보고 싶어요.ㅎㅎ

 

- 스포일러가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이상 마스터키 평택점-<대탈출2> 후기를 마칩니다!٩(ˊᗜ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