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혜화 방탈출] 스포없이 파헤치기! - 비밀의 화원 <대감댁 변씨>

비밀의 화원 혜화점

<대감댁 변씨>

2인(40회 이상 1인, 5회 이상 1인)

실패

힌트 3회 사용

 


 

문제 수 많아요... 장치 가이드가 없어요...

공간도 넓으니까 꼭 3인 이상이 가세요 허허

 

이렇게 못풀고 나온 적이 없어서ㅋㅋㅋ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60% 이상? 진행해야 이후 스토리 설명해주신다는데

거기까지도 못갔어요.

그래도 컨셉, 문제 다 재밌어서

혜화 놀거리로 추천드려요ㅎㅎ

 

+ 고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한

17금 테마입니다!!ㅎㅎ

 

 

▷ 비밀의 화원 대학로점은?

 

로비가 넓지 않아요. 테이블도 거의 없었구용.

- 신발을 벗고 입장합니다! 양말 필수

엘리베이터 X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려갈 때는 계단을 사용합니다.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희한하게

지하에 연결된 엘리베이터는 없는 것 같았어요.

 

비밀의 화원 대학로점 - 대감댁 변씨 실패

실패해서 보드판도 못꾸미고 야매로 찍었어요ㅋㅋㅋ


 

▷ 난이도 -> ★★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문제 수가 진짜 많아요.

최대한 후딱후딱 해결했는데도 남아 있는 문제들...

뭘 반복해야 하는 게 있었는데

대체 이걸 언제까지 해야하는거지? 싶었어요...ㅎㅎㅎ

 

▷ 전체적인 연출 -> ★★★★☆

연출력 꽤 좋아요!

다만 좀 더 야시꾸리!한 걸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 인원수 -> 3인 이상 추천

공간이 좁은 구간도 딱히 없으니

웬만하면 3인 이상 가셔서

후딱후딱 푸시는 거 추천!

그치만 제 진행이 워낙 늦었기 때문에...

제가 못본 공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ㅎ

 

▷ 규모 -> ★☆☆

규모는 엄청 크진 않지만 방들이 큼직큼직해요!

 

▷ 활동성 -> ★☆☆

활동성은 거의 없습니다!

 

▷ 공포도 -> ☆☆

무서운 구간은 없었습니다!

 

▷ 자물쇠 : 장치 -> 4 : 6

자물쇠, 장치가 잘 섞여있어요.

그런데 장치 가이드가 거의 없습니다.

여기에 두는 거 맞을텐데..!!! 싶으면

반응 없어도 몇 번은 계속 해보셔야 해요.

반응 없어서 아닌가보다.. 하고

시간 뺏긴게 몇분인지ㅠㅠ

 

▷ 인테리어 -> ★★★

예쁜 한옥 테마였어요!!

노후화가 많이 느껴지지도 않았구요.

 

▷ 스토리 -> ★★

17금 테마답게 야시꾸리한 부분이

좀 섞여있지만 별거 없습니다.

그냥 웃겨요.ㅋㅋㅋㅋ

 

▷ 청각 장애, 지체 장애(휠체어 사용), 색맹/색약 관련

- 힌트는 스마트폰 어플로 제공됩니다!

시각적인 타이머가 없고

남은 시간, 스토리를 소리로 알려줍니다.

때문에 비청각장애인 동반을 강추합니다.

- 휠체어 진입이 불가해 보이지만

활동성이 크지는 않기 때문에

지체장애인 이용과 관련해 

업체 문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색맹, 색약 분이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구간이 꽤 있습니다.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 총평 : ★★★☆ B+

많은 문제 수로 난이도를 높였고,

특정 구간이 반복되었다는 점이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인테리어도 예쁘고, 진행 방식도 재밌으니

3인 이상 가셔서 깨보시는 거 추천합니당ㅎㅎ

 

- 스포일러가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이상 비밀의 화원 대학로점-<대감댁 변씨> 후기를 마칩니다!٩(ˊᗜ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