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강남 방탈출] 스포없이 파헤치기! - 강남 비트포비아 던전 <로스트 킹덤 : 잊혀진 전설>

비트포비아 던전 강남점
<로스트 킹덤 : 잊혀진 전설>
3인(40회 이상 1인, 10회 이상 1인, 5회 이상 1인)
성공
힌트 2회 사용
 


역시 비트포비아 던전... 네.. 사랑합니다
"던전" 그리고 "로스트 킹덤"이라는 이름에
너무나 잘 부합하는 테마ㅎㅎ
살짝 반전도 있었는데 그거 하나하나
다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가서 직접 체험해보세요ㅎㅎ

 

키이스케이프 강남점 로비 특징&다른 테마가 궁금하시다면? ♪ ٩( ´ω` )و ♪
https://posilullu.tistory.com/15

 

로스트 킹덤 : 잊혀진 전설 성공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acute; &nabla; `)

 

성공했으면 판도 예쁘게 꾸며줘야지 ㅎㅎㅎ

 


▷ 난이도 -> ★★☆☆

직관적으로 풀 수 있는 방으로 문제 난이도가 높지는 않아요.
그런데 노가다 관찰력 + 시간 뺏는 문제들이 좀 있네요!
그런 부분에서 후딱후딱 힌트 쓰시는 게 도움이 될 수도..!
고수 2인 / 초보 3~4인 추천!
 

▷ 전체적인 연출 / 인테리어 -> ★★★

비트포비아 던전 이름값합니다ㅎㅎㅎ
연출 인테리어 다 잘해놨고 너무 재밌었어요!!!
비밀을 파헤치는 느낌 두근두근
내가 마치 인디아나 존스가 된 듯한 느낌ㅎㅎ
인테리어 기대하셔도 될 거 같아요!!!

인디아나 존스 생각이 나는 테마!

▷ 인원수 -> 3-4인 추천

4인까지는 무난하게 가능해 보여요.
이것저것 움직이며 할 게 꽤 있어서 인원수 많은 게 좋을 것 같아요!
혼방은 비추해요.
 

▷ 규모 -> ★

공간 활용 끝판왕 ㅎㅎ
작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 활동성 -> ★

활동성... 대박입니다...ㅎㅎㅎㅎㅎ
살짝 비명지르면서 다녔어요ㅋㅋㅋ
웬만해서는 긴바지 입고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치마 절대 XXX
 

▷ 공포도 -> ☆☆

(공포도는 극 쫄보 기준입니다!)
무섭거나 갑툭튀 이런 것 없는
청정한 모험 테마입니다!
1점은 살짝 어두울 때가 있어서예요!!

 

 

 
▷ 자물쇠 : 장치 -> 5 : 5

재밌는 장치가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장치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치 풀면서 정말 인디아나 존스가 된 느낌이었어요 히히
 

▷ 스토리 -> ★★★★

스토리도 탄탄해요!
시작할 때 무언가 받으며 시작하는데,
그걸 염두에 두고 플레이해 보세요!
 

▷ 청각 장애, 지체 장애(휠체어 사용), 색맹/색약 관련

- 힌트가 태블릿pc를 통해 소리 없이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 문제 및 스토리 진행에 소리가 쓰이는 구간이 있습니다.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단 문제의 경우 자막이 어느정도 제공되었습니다!
- 휠체어 진입이 불가한 구간이 많습니다.
- 색맹, 색약이 있으신 분이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 총평 : ★★★★★ A+

정말 모험을 하는 듯한 테마, 활동성 많은 테마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활동성이 힘들다고 느낄 정도로 많았고
저는 비트포비아 던전이 항상 그렇듯
역시나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 스포일러가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이상 비트포비아 던전 강남점-<로스트 킹덤 : 잊혀진 전설> 후기를 마칩니다!٩(ˊᗜ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