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스포없이 파헤치기! - 비밀의 화원 <리비도>

비밀의 화원 홍대점

<리비도>

2인(40회 이상 1인, 5회 이상 1인)

실패

힌트 3회 사용

 

비밀의화원 홍대점 - <리비도>


19금 테마 리비도!

생각보다 옴청 야하진 않았습니다!

관능적이고 고급스런 19금 테마

추천합니당

 

 

 

 

▷ 비밀의화원 홍대점은?

 

- 로비가 정말 예뻤어요!!

 

- 테마별로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기도 하고,

그냥 신발을 신고 들어가기도 해요.

안전빵으로 양말 신고가세요!ㅋㅋ

 

엘리베이터 X

엘리베이터가 없었으나, 입구가 두개인데

정문쪽 계단이 좀 더 완만하다고 합니다!

 

성공하면 사진을 인쇄해 주시고, 

실패하면 고객 카메라로만 촬영해 주세요.

 

- 비밀의화원 미드나잇점과 다른 지점입니다.

주의하세요!

 

※슬라이드를 넘기시면 여러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01
정말 예뻤던 인테리어!!
포토존도 진짜 예쁘죠ㅎㅎㅎ
01
계단 참고해주세요! 왼쪽이 정문쪽 계단입니다. 정문쪽 계단은 아래쪽에 사진만큼의 계단이 더 있습니당


 

▷ 난이도 ★★☆☆

문제 순서 가이드가 엄청 친절한 편이에요.

문제 순서대로 풀면 됩니다!

 

그리고 수학적 머리가 꽤 필요했었습니당ㅋㅋ

 

크게 어렵지는 않은데 요즘 약간 방탈출 슬럼프인가봐요 흑흑 

2문제 남겨두고 실패했어..ㅠㅠ

 

▷ 인원수 2-4인 추천

공간이 넓어서

4인까지 추천해요!

 

▷ 규모 ★☆☆

75분 테마답게 공간이 많습니당!

널찍해요ㅎㅎ

 

▷ 활동성 ★☆☆

활동성이 큰 구간이 있습니다. 

치마는 피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 공포도 ☆☆

무서운 구간은 없었어요.

 

▷ 자물쇠 : 장치 5 : 5

장치와 자물쇠 비율은 비슷했어요!

장치가 없어서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당ㅎㅎ

 

▷ 인테리어 ★★★

저택 느낌의 고급진 인테리어였어요.

 

다만 노후화된 구간 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또 불결한 건 절대 아닌데, 위생에 아주 신경쓰시는 분들은 신경쓰일 만한 구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이 어두운 구간이 있어 좀 불편했고, 

타이머도 테마 내 설치된 게 아니라 들고 다녀야 해서 

정신없이 이동하다보면 타이머 버튼이 쉽게 눌려 리셋되더라고요.

묘하게 불편한 부분이 많았습니다.ㅠㅠ

 

▷ 스토리★★

19금테마치고는 스토리 비중이

높은 테마였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었어요!!ㅋㅋㅋ

 

▷ 청각 장애, 지체 장애(휠체어 사용), 색맹/색약 관련

- 힌트는 스마트폰과 QR코드를 이용해 제공됩니다.(소리 이용X)

이외에 소리가 사용되는 구간은 없었습니다!

- 휠체어 진입이 불가한 구간이 있습니다.

- 색맹, 색약이 있으신 분이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 총평 : ★★★☆ B+

고급진 19금 테마!

가셔서 실망하지는 않으실거예요ㅎㅎ

홍대에서 해 볼 만한 무난한 방탈출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로비가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ㅎㅎ

 

 

- 스포일러가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이상 비밀의화원 홍대점-<리비도> 후기를 마칩니다!٩(ˊᗜ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