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쓸 생각 없었는데 쓰게 만든 배스킨라빈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유자 딜라이트 맛' 내돈내산 후기

나는 평소에 정말 디저트를 사랑하는데,
다이어트와 간식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ㅠ.ㅠ...
다이어트하면 간식부터 포기해야 하니 정말 슬프지 않을 수 없다 힝
 
나 같은 사람들을 위해 요새는 많은 다이어트 간식들이 나오는데,
무려 배스킨라빈스에서도..!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 있더라. 고민하다가 주문한 맛이 바로 '유자 딜라이트' 맛.
 

솔직히 후기 쓸 생각 안하고 막 찍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쓰는 중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거 정말 요물......
너무너무 맛있다ㅠㅠ
 
은 딱 달달상콤한 유자맛!
기존 베라의 레인보우 샤베트나 블랙 소르베 등 상큼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이 또한 엄청 좋아할 것 같다.(= 나)
끝 맛도 입에 남는 것 없이 깔끔해서 딱 좋았다.
 
질감은 딱 샤베트 질감인데, 구름 같다.
가볍고 포송포송한 느낌으로 시작해서 입 안에서 흔적없이 사르르 녹는다.
 
무엇보다 중요한 칼로리!!!
한 통이 474ml인데, 다 먹어도 270kcal로 정말 맘 편히 먹을 수 있다.
 
가격은 한 통에 쿠팡 기준 9,900원인데,
나는 이것보다 싸게 7천원대 정도에 먹었다.
가격이 그때그때 달라지는 경향이 있어서,
가격 떨어지는 순간이 분명 올 것 같다.
 
칼로리도 낮은데 웬만한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게 문제라면 문제였다ㅠㅠㅎㅎ
 
보니까 다른 맛들도 있던데,
유자 맛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맛들도 기대가 된다.
배스킨라빈스가 일냈다~~
 
요새 다이어트 아이스크림들이 보통 우유가 들어간 맛들을 재현하던데,
이렇게 샤베트 류도 저칼로리로 출시되어서
나 같은 샤베트 러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상 배스킨라빈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유자 딜라이트 맛
내돈내산 후기 마침 !